[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6월 13일 (일) 23:13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유산균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배우 강하늘과 함께 유산균 중요성 알려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을 공개했다. 쎌바이오텍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배우 강하늘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100% 한국산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듀오락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에서 한국인을 넘어 개인 맞춤형 유산균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26년 동안 오직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의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광고는 한복을 입은 강하늘이 현대인의 다양한 식습관을 보여주며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다름을 말하며 시작된다. 한복을 활용해 한국산 유산균 듀오락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적인 세련됨과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섞여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듀오락 제품의 프리미엄함과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한국인의 장을 생각합니다’에 이어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다르니까’라는 카피는 개개인의 장 환경에 제대로 맞는 유산균이 필요하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보여주었다. 이어서 강하늘이 배를 통통 치는 장면과 함께 ‘듀오락은 NGS분석을 통해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열어갑니다’라는 카피로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여는 듀오락의 새로운 메시지를 강조하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실제로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은 개인별로 모두 다르기에, 나에게 필요한 유산균을 제대로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듀오락 광고 모델인 배우 강하늘은 최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서 ‘영호’ 역을 맡아 불완전하지만 소박하고 아름다운 청춘들의 이야기를 전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21-05-12, 15:36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서 홍관 국립암센터 원장
국립암센터 개원 20주년
 조 인성 한국건강증진..
 신 명근 화순전남대병원장
고중성지방혈증 치료제 '뉴브릭E..
활성형 페노피브릭산으로 식사에 관계없이 복용 가능 JW신약이 중성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치료제..
제3차(’21∼’25년) 국가건강검진종합계획
2020년 노인실태조사 결과
겨울철 위기가구 발굴·지원 우수 시군구 23개..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
“진료실 폭행은 심각한 범죄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