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쿨한 '민트 초코 & 자몽 4종'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매 시즌 색다른 식재료와 밀크티의 조합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공차가 올여름에는 청량한 '민트’와 상큼한 '자몽'을 내세워 또 한 번 음료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트 초코 음료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출시된 제품으로, 그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메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민트 초코는 오랫동안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는데, 드디어 올여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만한 제품”이라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민트 초코와 상큼한 자몽으로 쿨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민트 초코&자몽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