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7월 18일 (금) 03:15 주요뉴스 규제과학 전문인력 양성 본격화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공차코리아, '민트 초코&자몽' 4종 출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 입맛 사로잡을 시즌 한정 음료 선보여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쿨한 '민트 초코 & 자몽 4종'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매 시즌 색다른 식재료와 밀크티의 조합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공차가 올여름에는 청량한 '민트’와 상큼한 '자몽'을 내세워 또 한 번 음료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트 초코 음료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출시된 제품으로, 그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쿠키 스무디’, ‘자몽 QQ 크러쉬’, ‘자몽 요구르트 크러쉬’ 등 밀크티 1종과 스무디, 크러쉬 3종으로 구성했다.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시원한 민트 초코, 상큼한 자몽의 특색을 살렸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민트 초코는 오랫동안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는데, 드디어 올여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만한 제품”이라며,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민트 초코와 상큼한 자몽으로 쿨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민트 초코&자몽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20-07-22, 14:27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신진우 대한통증학회회장
"통증 질환 예방·치료
 선우웅상 가천대 길병원..
 백혜정 가천대 길병원 ..
JW중외제약, ITP 치료제 '타발..
비장 티로신 인산화효소 억제 혁신신약 JW중외제약이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ITP) 치료제 ‘타발리..
지역 필수의료 175개 포괄 2차 종합병원 선정
의료개혁 2차 실행방안
2025 보건의료 연구개발 예산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