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www.cenovis.co.kr)가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은 모든 것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그냥 멀티비타민이 아닌 ‘트리플러스’를 통해 멀티비타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컨셉으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TV 광고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질투의 화신’ 등의 명장면을 패러디한 온라인 광고 <결정의 후예>, <결정의 화신> 편을 선보인다.
광고에서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채워 더욱 특별한 트리플러스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정성호는 드라마 속 주인공들을 재치 있게 패러디하며 ‘패러디의 신’ 다운 면모로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결정! 트리플러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광고 영상 확인과 함께 제품 정보 확인 및 샘플 증정 이벤트,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우리 가족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들을 따로따로 챙겨 먹기는 사실 힘들다. 그래서 그냥 멀티비타민이 아닌 ‘트리플러스’로 소비자들의 멀티비타민 결정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본인과 가족을 위해 어떤 비타민으로 골라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랑스럽게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