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7월 14일 (월) 04:43 주요뉴스 암 발생 관리 고도화 방안 논의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용각산쿨’, ‘미.소.룡’ 광고 온에어
배우 박진주, 이소룡 패러디로 새 광고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의 가래기침 해소 의약품 용각산쿨이 ‘미세먼지. 소탕엔. 용각산쿨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를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는 ‘황미용‘편의 뒤를 이어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신선함을 준다. 깜찍한 모습의 ‘미.소.룡‘으로 등장하는 박진주와 기존 모델 이동휘의 조합은 절제된 위트와 스타일리시한 B급 감성이 묻어나 독특한 느낌을 준다.

미세먼지는 더 이상 봄철의 불청객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이어지며 기관지 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용각산쿨 신규광고는 환경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초점을 맞춰 미세먼지를 소탕하는 ‘미소룡‘ 캐릭터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용각산쿨 신규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진주는 ‘이소룡‘을 패러디한 ‘미.소.용‘ (미세먼지. 소탕엔. 용각산쿨)으로 완벽 변신했다. 미세먼지에 뒤덮여 괴로워하는 이동휘를 위해 용각산쿨 쌍절곤을 휘두르며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소탕한다. 미세먼지를 소탕하는 미소용 박진주의 모습은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한다.

용각산쿨은 지난해 감각적인 패러디 광고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데 이어, 2차 광고 '황.미.용(황사. 미세먼지엔. 용각산쿨)‘편을 통해 용각산쿨의 효능과 효과를 감각적으로 전하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보령제약은 배우 이동휘, 배우 박진주를 모델로 내세운 젊은 감각의 광고로 3040세대는 물론 잠재 고객인 20대에게 용각산쿨에 대한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와 함께 보령제약은 박진주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미소용 역할을 맡은 박진주는 “용각산쿨 모델이 되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히며,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 용각산 쿨을 자주 먹고 있다. 목이 뻥 뚫리는 느낌을 주는 용각산 쿨을 앞으로 더 애용할 것 같다“며 용각산쿨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배우 박진주의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PYhhbhIida0)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7-02-07, 11:20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신진우 대한통증학회회장
"통증 질환 예방·치료
 선우웅상 가천대 길병원..
 백혜정 가천대 길병원 ..
JW중외제약, ITP 치료제 '타발..
비장 티로신 인산화효소 억제 혁신신약 JW중외제약이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ITP) 치료제 ‘타발리..
지역 필수의료 175개 포괄 2차 종합병원 선정
의료개혁 2차 실행방안
2025 보건의료 연구개발 예산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