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로 ‘5가지 베리잼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와 ‘초코스프레드와 따뜻한 겨울보내기’를 진행한다.
‘5가지 베리잼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의 참여는 복음자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달 21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2017년 ‘5가지 목표’, 혹은 5가지 베리로 ‘5행시 짓기’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된 12명에게는 ‘5가지 베리잼(350g)’ 5병을 증정한다.
‘초코스프레드와 따뜻한 겨울 보내기’ 이벤트는 복음자리 블로그에서 이달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초코스프레드를 활용하여 도전하고 싶은 음료 레시피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된 24명에게는 헤이즐넛 초코스프레드 2병과 다크 초코스프레드 4병을 선물한다. 베스트 후기자 3명에게는 복음자리 딸기잼(640g) 1병, 복음자리 고구마스프레드(245g) 1병, 복음자리 밤 스프레드(245g) 1병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5가지 베리잼’은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아사이베리, 크렌베리 등 베리류 과일 5가지를 조화롭게 섞어 만든 혼합 과일 잼이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약 5만병이 판매되며 딸기, 사과잼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잼이다. 상큼하면서도 기존 잼과 달리 당도가 낮아 질리지 않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스프레드’는 ‘헤이즐넛’과 ‘다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이즐넛의 고소함과 다크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디저트 토핑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홈디저팅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복음자리 박지원 차장은 “한 해 동안 복음자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라며 “비교적 참여 방법이 간단한 이벤트라 많은 고객들이 응모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복음자리는 홍보모델 이원일 셰프와 공동 개발한 밀크스프레드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카라멜’은 우유함량 69.9%로, 우유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깊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홈디저팅족’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