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밤 스프레드’와 ‘고구마 스프레드’를 활용한 레시피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2일(화)까지 ‘레시피 영상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복음자리의 신제품 ‘밤·고구마 스프레드‘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많은 소비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복음자리의 공식 블로그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고구마 스프레드’를 이용한 아이스 고구마라떼와 ‘밤 스프레드’를 활용한 밤 밀크빙수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복음자리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 및 게시물 스크랩 후, ‘밤·고구마 스프레드’ 레시피 영상의 감상평과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복음자리 고구마 스프레드(245g)’ 2병과 ‘밤 스프레드(245g)’ 2병을 증정한다.
당첨자 15인은 아이스 고구마 라떼와 밤 밀크빙수를 따라 만들고 본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최종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베스트 리뷰어’에 선정된 3인은 ‘복음자리 무농약 유자와 감귤로 만든잼(350g)’ 3병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복음자리가 새롭게 출시한 ‘고구마 스프레드’와 ‘밤 스프레드’는 건강 간식의 대표주자 국내산 고구마, 밤, 단호박을 원료로 만든 이색 스프레드 제품이다. 취향을 타지 않는 ‘국민 간식’ 밤과 고구마를 주 원료로 활용했으며 패키지에 활용 레시피를 상세히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카페에서 즐기는 라떼와 빙수부터 ‘고구마 실크푸딩’, ‘단호박 고르곤졸라’, ‘밤 크림 스프’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박지원 차장은 "고객분들에게 신제품 ‘밤·고구마 스프레드’를 활용법을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국산 원료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밤·고구마 레시피를 따라하면서 무더위에 지쳐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복음자리는 '진심의 작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원료를 엄선하고 첨가물을 넣지 않는 제조 방식을 고집하는 과일가공 브랜드다. '딸기잼'을 비롯해 다양한 과일잼 및 과실차와 '홈메이드 빙수 시리즈', '블랜딩티' 등 과일을 기본으로 한 홈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이원일 셰프를 잼·차류의 제품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