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7월 09일 (수) 01:57 주요뉴스 한국인 면역유전자 참조패널 개발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시간을 되돌린 듯, 상처엔 후~후시딘
동화약품, 후시딘-새로운 TV 광고 전개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6월부터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새로운 후시딘 광고 캠페인은 “아이가 상처를 입으면 엄마의 마음에도 같은 상처가 난다”라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것으로, 상처 나기 전과 같이 흉터 없이 빠르게 낫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했다.

광고는 거꾸로 돌아가는 시계, ‘돌아가라, 빨리 돌아가라, 우리 아이 상처 나기 전으로 빨리 돌아가라’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엄마가 상처 입은 아이에게 후시딘을 발라주며 상처 나기 전과 같이 흉터 없고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바람을 극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상처의 빠른 치유를 돕고 세균 감염을 막아주는 후시딘의 퓨시드산 성분을 ‘후시딘 보호막’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지난 광고에서 ‘마음의 상처까지 치료하는 상처치료제’로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광고에서는 ‘상처 나기 전과 같은 상태로 되돌아가는 소망을 담은 상처치료제’로 소비자의 본원적 바람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코자 했다"고 밝혔다.

최 훈희기자(uonlyfor@hanmail.net)
[최훈희 기자]   기사입력 2011-06-13, 10:32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신진우 대한통증학회회장
"통증 질환 예방·치료
 선우웅상 가천대 길병원..
 백혜정 가천대 길병원 ..
JW중외제약, ITP 치료제 '타발..
비장 티로신 인산화효소 억제 혁신신약 JW중외제약이 면역성 혈소판 감소증(ITP) 치료제 ‘타발리..
지역 필수의료 175개 포괄 2차 종합병원 선정
의료개혁 2차 실행방안
2025 보건의료 연구개발 예산
'수술실 CCTV 설치' 논란
"탄탄한 감염병 대응 체계 갖춰야"
“적정 수가 기반 개원환경 개선 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