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6월 25일 (일) 09:08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예비맘 초청해 ‘노발락 토크콘서트’ 개최
‘아이의 소화와 장 건강’ 주제로 특별 강연 및 태교음악회 개최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예비맘 100명을 초청하여 ‘노발락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노발락은 녹십자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분유로, 아기의 소화흡수에 강점을 가진 프리미엄 분유다.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태교전문가인 박해련 도담도담맘클레스 대표가 ‘아이의 소화와 장 건강’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펼치고, 권순훤트리오의 ‘클래식과 함께하는 태교음악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녹십자는 이번 행사에 초대된 100명의 예비맘들에게 출산축하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카시트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참가는 출산을 앞둔 예비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노발락 공식 커뮤니티(http://novalacmom.co.kr/)를 통해 받는다.

녹십자 관계자는 “노발락 토크콘서트는 차별화된 컨텐츠 구성으로 예비맘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하는 인기산모교실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예비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녹십자는 노발락 공식 페이스북(https://facebook.com/NovalacKorea/)을 통해 ‘노발락 토크콘서트’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7-06-14, 11:20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강재헌 인제대 서울백병..
“짜고 달고 기름진 음식
 최문석 삼성서울병원 ..
 류정선 인하대병원 호..
동아ST, 무좀치료제 ‘주블리아’
경구제 수준의 우수한 치료 효과와 국소도포제의 장점 갖춰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민장성)의..
의료법 시행령 개정안
연구중심병원 현황및 계획
구강보건사업 기본계획
【칼럼】공공의대 설립논란의 쟁점
공공제약사 설립 '논란'
【칼럼】“명단공개 得보다 失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