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X]

회사소개 광고문의 즐겨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회사소개 고객센터 광고안내 회원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06월 25일 (일) 09:11 주요뉴스
명의탐방 신제품정보 오늘의동정 데스크칼럼 커뮤니티 구인 구직
HOME > 제약/유통 프린트 기사목록 l 이전글 다음글
갈더마, 리파인‧디파인 국내 출시
3년만에 국내 시장 신제품 출시, 맞춤형 포트폴리오 완성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Restylane)’이 신제품 ‘레스틸렌 리파인(Restylane Refyne)’과 ‘레스틸렌 디파인(Restylane Defyne)’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로써 레스틸렌은 폭 넓은 히알루론산 겔 라인업을 보유한 브랜드로,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와 최신 미용 시술 트렌드를 리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레스틸렌 리파인’과 ‘레스틸렌 디파인’은 미세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출시 이후 약3년만에 국내에 출시하는 필러 신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히알루론산 겔의 입자 크기를 균일하고 세심하게 통제하는 최적의 균형 기술 ‘OBT공법(Optimal Balance Technology)’을 적용해 피부 조직이 얇은 표정 주름 부위에도 최적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겔의 점도와 유연성, 탄성 또한 뛰어나 팔자주름과 같은 표정 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미 유럽에서는 향후 필러 시장을 리드할 ‘차세대 히알루론산 필러’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안면부 주름의 일시적 개선에 허가를 받아 본격적인 유통에 돌입한다.

뿐만 아니라 333명의 남녀를 대상(리파인 171명, 디파인 162명)으로 진행한 ‘팔자주름을 포함한 안면 주름 개선 정도 평가를 위한 2가지 임상 시험’에서 시술 후 6주만에 80%에 가까운 임상 참여자의 ‘주름 정도 평가척도(WRSR)’가 최소 한 등급 이상 개선된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두 제품 모두 지난해 12월 미국 FDA로부터 ‘팔자주름(스마일 라인) 개선’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흔히 ‘스마일 라인’이라고 불리는 팔자주름 부위는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로 개인의 표정 습관에 따라 주름의 깊이 및 강도가 달라 시술 시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레스틸렌 리파인’과 ‘레스틸렌 디파인’의 혁신적인 겔 텍스처가 시술 후 보다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 효과를 원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신제품 출시로 완성된 레스틸렌 8가지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따른 맞춤형 시술을 제공,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미용 성형 시술 트렌드를 리드하는 마켓 리더 역할을 지켜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노용석 기자] ys339@daum.net
[성인병뉴스] cdpnews@cdpnews.co.kr  기사입력 2017-06-13, 11:0
- Copyrights ⓒ 성인병 뉴스 & cd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공 [성인병 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강재헌 인제대 서울백병..
“짜고 달고 기름진 음식
 최문석 삼성서울병원 ..
 류정선 인하대병원 호..
동아ST, 무좀치료제 ‘주블리아’
경구제 수준의 우수한 치료 효과와 국소도포제의 장점 갖춰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민장성)의..
의료법 시행령 개정안
연구중심병원 현황및 계획
구강보건사업 기본계획
【칼럼】공공의대 설립논란의 쟁점
공공제약사 설립 '논란'
【칼럼】“명단공개 得보다 失이 크다”